인생의 중대한 결정을 앞두고 있다면 이렇게 결정하세요| 짐캐리 레전드 축사 | 한영자막
본문 바로가기
동기부여

인생의 중대한 결정을 앞두고 있다면 이렇게 결정하세요| 짐캐리 레전드 축사 | 한영자막

by 어썸 그라운드 | AWSOME GROUND 2021. 6. 15.
반응형


너무나도 유명한 배우 짐 캐리의 

2014년 마하리시 경영대 졸업식 연설 영상입니다.

 

생각 깊고 좋은 조언이어서 공유하고 싶어서 이렇게 

유튜브 영상에 올리게 되었어요. 

 

요즘 애들은 어디까지 기억하고 있을진 모르겠지만,

제가 가장 감명 깊게 봤던 영화는 

<트루먼쇼> 였어요.

 

어릴 때 이 영화를 보고 얼마나 충격이었던지, 

세상의 모든 상황들이 연출 같고 바다 끝을 보고 있으면,

끝이 있을 것 같고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.

 

제가 좋아하던 짐 캐리 배우분이 

감명 깊은 축사를 해주셔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네요^^ 

 

여러분들도 함께 보시며 감명받으셨으면 좋겠고,

인생의 갈림길에서 고민되는 결정을 해야 할 때, 

중요한 길잡이 영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
 

해당 유튜브 영상 링크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^^ 

 

https://youtu.be/6 tMsHKrTxkQ

 

 

"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면서도 실패할 수 있다.

그러니까 이왕이면 사랑하는 일에 도전하는 것이 낫다."

“ You can fail at what you don’t want   so you might as well take a chance  on doing what you love"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